해외여행보험 한 눈에 상품비교

각 보험사별 상세 보장내용 은 “상품정보 자세히보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필수)

SK엠앤서비스㈜ 귀중

본인은 귀사가 (해외)여행보험 가입을 위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이메일, 핸드폰번호, 여행지, 출발일, 귀국일, 여행목적, 보험상품플랜
  • 개인정보 수집/제공 목적 : (해외)여행보험 보험 가입, 가입 취소, 고객문의 응대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보험기간 종료(귀국일) 후 1년간 보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필수)

SK엠앤서비스㈜ 귀중

본인은 귀사가 (해외)여행보험 보험료 산출 및 가입, 계약관리를 위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해당 보험사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자 : SK엠앤서비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KB손해보험/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이메일, 핸드폰번호, 여행지, 출발일, 귀국일, 여행목적, 보험상품플랜
  • 개인정보 제공 목적 : (해외)여행보험료 산출 및 가입, 계약관리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관계 법령에 따라 보관 및 파기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고유식별 정보 수집 및 이용제공 동의(필수)

SK엠앤서비스㈜ 귀중

본인은 귀사가 (해외)여행보험 보험가입을 위하여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여, 해당 보험사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주민등록번호
  • 개인정보 수집 목적 : (해외)여행보험 보험 가입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보험 가입 및 보험사 제공 후 7일후 삭제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고유식별 정보 제3자 제공 동의(필수)

SK엠앤서비스㈜ 귀중

본인은 귀사가 (해외)여행보험 보험가입을 위하여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를 해당 보험사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KB손해보험/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주민등록번호
  • 개인정보 수집/제공 목적 : (해외)여행보험 보험 가입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목적 달성 시 즉시 폐기(관련 법령 규정이 있을 경우 해당 법령에 따라 보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제공 동의(필수)

SK엠앤서비스㈜ 귀중

본인은 귀사가 (해외)여행보험 보험료 산출 및 가입을 위하여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여, 해당 보험사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자 : SK엠앤서비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KB손해보험/에이스손해보험㈜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주민등록번호
  • 개인정보 수집/제공 목적 : (해외)여행보험 보험료 산출 및 가입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보험료 산출, 보험 가입 및 보험사 제공 후 7일후 삭제
  •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보험사로의 제3자 정보제공 동의(필수)

SK엠앤서비스㈜ 귀중

본인은 귀사가 (해외)여행보험 보험료 산출 및 가입을 위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해당 보험사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자 : SK엠앤서비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KB손해보험/에이스손해보험㈜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여행지, 출국일, 귀국일, 여행목적, 보험상품플랜
  • 개인정보 제공 목적 : (해외)여행보험 보험료 산출 및 가입, 계약 관리(가입 확인을 위한 SMS, 이메일 발송 등)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관계 법령에 따라 보관 및 파기
  •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마케팅활용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선택)

SK엠앤서비스㈜ 귀중

본인은 아래와 같이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마케팅 목적으로 수집,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이용 항목

수집된 필수항목, 고객식별자 정보, 접속로그(IP포함),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 서비스 이용내역(구매내역, 결제정보, 상담정보, 광고전송반응정보)

2. 수집/이용 목적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서비스 또는 기타 타사, 제휴사가 제공하는 상품/서비스의 판매, 정보제공, 홍보, 가입권유 활동(쿠폰발송 등 판촉광고 포함), 리서치(고객설문/시장조사 및 고객만족도 조사), 제반 이벤트/프로모션 활동(사은행사, 판촉행사 등), 회사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이용실적 정보 분석 및 활용, 포인트 적립

전자우편(E-mail)/우편물(DM)/문자(SMS)/대면접촉/텔레마케팅 등을 활용

[제휴분야]

  1. ① 보험: 라이나생명/ 신한라이프생명/ KDB생명/ 미래에셋생명/ 메트라이프생명/ 동양생명/ 흥국생명/ AIA생명/ NH생명/ 메리츠화재/ DB손보/ 삼성화재/ 한화손해보험/ AXA보험/ KB손해보험/ 현대해상화재보험/ 롯데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 MG손해보험/ 흥국화재 등 생명/ 손해 보험 전 업계의 보험상품
  2. ② 상조: 더케이예다함상조/프리드라이프/대명아임레디/보람재향상조/교원라이프/보람상조라이프/보람상조개발/보람상조프라임/한라상조/ 효원상조 등 전 업계의 상조상품
  3. ③ 신용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등 전 업계 카드회사 및 우리은행, NH농협, KEB하나은행 등 국내 시중은행이 발행하는 제휴 신용카드(체크카드, 선불카드 포함), 결제페이
  4. ④ 금융/증권: SK증권, 삼성증권 등 증권/주식/펀드 계좌개설, 국내 시중은행 예금, 대출상품
  5. ⑤ 데이터 쿠폰, 기프티콘, 통신기기/통신상품, 패션의류, 잡화/화장품(보석 등), 식품/유아/아동, 전자/가전제품, 자동차/차량용품, 렌탈상품(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가구/침구/생활/건강(꽃배달, 악기 등), 도서/음반, 공연/영화/경기, 레져/스포츠 용품, 웨딩상품, 회원권/상품권, 온라인컨텐츠(교육, 소프트웨어, 음원파일 등), 의료기기/의료, 신용카드/증권/은행/결제페이, 항공/호텔/면세점/렌터카/투어, 주유/정비, 태아/태교용품/산후조리원/산모 및 육아서비스, 동물병원/PET샵/PET용품/PET서비스를 비롯한 금융, 여행, 산모 및 어린이(태아 포함), PET 등 관련 상품 및 서비스

3. 보유/이용기간

상기 이용목적 및 고객 민원처리 목적으로 동의일로부터 5년간 보관 후 지체 없이 파기(동의철회 요청시 동의철회 요청일까지)

  • 고객님께서는 동의를 거부하실 권리가 있으며, 거부하시는 경우에도 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13.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에 명시된 개인정보보호 총괄책임자 혹은 개인정보보호 관리담당자, 개인정보보호 사업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전자우편(E-mail)등으로 연락하여 처리정지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선택)

SK엠앤서비스㈜ 귀중

본인은 아래와 같이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수집/이용 항목 : 성명,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 수집/이용 목적 : OK캐쉬백 상품추천서비스 회원인 경우 Update
  • 보유/이용기간 : OK캐쉬백 상품추천서비스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따름
  • 고객님께서는 동의를 거부하실 권리가 있으며, 거부하시는 경우에도 이벤트참여가 가능합니다.
  • SK엠앤서비스㈜ 서비스 페이지상 책임자에게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으로 동의 철회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제공 동의(필수)

SK엠앤서비스㈜ 귀중

본인은 귀사가 (해외)여행보험 보험 가입을 위하여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여, 해당 보험사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자 : SK엠앤서비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KB손해보험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주민등록번호
  • 개인정보 수집/제공 목적 : (해외)여행보험 보험 가입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보험 가입 및 보험사 제공 후 7일후 삭제
  •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보험사로의 제3자 정보제공 동의(필수)

SK엠앤서비스㈜ 귀중

본인은 귀사가 (해외)여행보험 보험 가입을 위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해당 보험사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자 : SK엠앤서비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KB손해보험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이메일, 핸드폰번호, 여행지, 출발일, 귀국일, 여행목적, 보험상품플랜
  • 개인정보 제공 목적 : (해외)여행보험 보험 가입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관계 법령에 따라 보관 및 파기
  •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제공 동의(필수)

SK엠앤서비스㈜ 귀중

본인은 귀사가 (해외)여행보험 보험 가입을 위하여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여, 해당 보험사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자 : SK엠앤서비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에이스손해보험㈜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주민등록번호
  • 개인정보 수집/제공 목적 : (해외)여행보험 보험 가입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보험 가입 및 보험사 제공 후 7일후 삭제
  •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보험사로의 제3자 정보제공 동의(필수)

SK엠앤서비스㈜ 귀중

본인은 귀사가 (해외)여행보험 보험 가입을 위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해당 보험사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자 : SK엠앤서비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에이스손해보험㈜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이메일, 핸드폰번호, 여행지, 출발일, 귀국일, 여행목적, 보험상품플랜
  • 개인정보 제공 목적 : (해외)여행보험 보험 가입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관계 법령에 따라 보관 및 파기
  •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보험인수 제한국가
휴대폰번호 인증하기

가입 시, 입력했던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고객님의 보험 가입내역은 보험기간 종료 후 1년간까지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보상하지 않는 손해
보상하지 않는 손해 - CHUBB
구분 사유
보통 약관(공통)
  • 1. 계약자, 피보험자, 보험 수익자의 고의
  • 2. 피보험자의 임신, 출산(제왕절개 포함), 산후기
  • 3. 전쟁, 외국의 무력행사, 혁명,내란, 사변, 폭동
  • 4. 전문등반, 글라이더 조종,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 행글라이딩, 수상보트, 패러글라이딩, 모터보트, 자동차 또는 오토바이에 의한 경기, 시범, 흥행 또는 시운전 등
배상책임
  • 1. 피보험자의 직무수행을 직접적인 원인으로 하는 배상책임
  • 2. 피보험자의 직무용으로만 사용되는 동산의 소유, 사용 또는 관리로 인한 배상책임
  • 3. 피보험자가 소유, 사용 또는 관리하는 부동산으로 인한 배상책임
  • 4. 피보험자와 세대를 같이하는 친족(민법 제777조 규정) 및 여행과정을 같이 하는 친족에 대한 배상책임
  • 5. 피보험자가 소유, 사용 또는 관리하는 재물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그 재물에 대하여 정당한 권리를 가지는 사람에게 부담하는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단, 호텔의 객실이나 객실내의 동산에 끼치는 손해에 대해서는 이와 같지 아니합니다.)
  • 6. 피보험자 또는 피보험자의 지시에 따른 폭행 또는 구타로 인한 배상책임
  • 7. 항공기, 선박, 차량(원동력이 인력에 의한 것은 제외합니다.), 총기(공기종은 제외합니다.)의 소유, 사용, 관리로 인한 배상책임
휴대품 손해
  • 통화, 유가증권, 인지, 우표, 신용카드, 쿠폰, 항공권, 여권 등 이와 비슷한 것
  • 원고, 설계서, 도안, 물건의 원본, 모형, 증서, 장부, 금형, 목형, 소프트웨어 및 이와 비슷한 것
  • 선박 또는 자동차(3륜차, 2륜차 보험)
  • 동물, 식물
  • 산악등반이나 탐험 등에 필요한 용구
  • 의치, 의수족, 콘택트렌즈
  • 1.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
  • 2. 피보험자와 여행을 같이하는 친족 또는 고용인이 고의로 일으킨 손해
  • 3. 압류, 징발, 몰수, 파괴 등 국가 또는 공공기관의 공권력 행사
  • 4. 보험목적의 흠으로 생긴 손해
  • 5. 보험의 목적의 자연소모, 녹, 곰팡이, 변질, 변색 등과 쥐나 벌레로 인한 손해
  • 6. 단순한 외관상의 손해로 기능에는 지장이 없는 손해
  • 7. 보험의 목적인 액체의 유출
  • 8. 보험의 목적의 방치 또는 분실
보상하지 않는 손해
보상하지 않는 손해 - KB
구분 사유
공통
  • 피보험자, 보험수익자, 계약자의 고의
  • 피보험자의 임신, 출산, 산후기
  • 전쟁, 외국의 무력행사, 혁명, 내란, 사변, 폭동
  • 전문등반, 글라이더 조종,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 행글라이딩
  • 모터보트, 자동차 또는 오토바이에 의한 경기, 시범, 흥행 또는 시운전
  • 선박승무원, 어부, 사공 그 밖에 선박에 탑승하는 것을 직무로 하는 사람이 직무상 선박에 탑승하고 있는 동안
배상책임
  • 지진, 분화, 해일 또는 이와 비슷한 천재지변
  • 핵연료 물질 또는 이로 인해 오염된 물질의 방사성, 폭발성 또는 그 밖의 유해한 특성에 의한 사고
  • 방사선을 쬐는 것 또는 방사능 오염
  • 피보험자의 직무수행을 직접적인 원인으로 하는 배상책임
  • 피보험자와 타인간에 손해배상에 관한 약정에 의해 가중된 배상책임
  • 피보험자와 세대를 같이 하는 친족(민법 제 777조 규정의 범위) 및 여행과정을 같이 하는 친족에 대한 배상책임
  • 피보험자가 소유, 사용 또는 관리하는 재물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그 재물에 대하여 정단한 권리를 가진 사람들에게 부담하는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
  • 피보험자의 심싱상실로 인한 배상책임
  • 항공기, 선박, 차량, 총기의 소유, 사용 또는 관리로 인한 배상책임
휴대품 손해
  • 통화, 유가증권, 인지, 우표, 신용카드, 쿠폰, 항공권, 여권 등 이와 비슷한 것
  • 원고, 설계서, 도안, 물건의 원본, 모형, 증서, 장부, 금형(쇠틀), 목형(나무틀), 소프트웨어 및 이와 비슷한 것
  • 선박 또는 자동차(자동3륜차, 자동2륜차 포함), 산악 등반이나 탐험 등에 필요한 용구, 동물, 식물
  • 의치, 의수족, 콘택트렌즈 및 이와 유사한 신체보조장구
  • 지진, 분화, 해일 또는 이와 비슷한 천재지변
  • 핵연료 물질 또는 이로 인해 오염된 물질의 방사성, 폭발성 또는 그 밖의 유해한 특성에 의한 사고
  • 방사선을 쬐는 것 또는 방사능 오염
  • 피보험자, 보험수익자, 계약자의 중대한 과실로 인한 휴대품 손해
  • 피보험자와 여행을 같이 하는 친족 또는 고용인이 고의로 일으킨 손해
  • 압류, 징발, 몰수, 파괴 등 국가 또는 공공기관의 공권력 행사
  • 휴대품의 자연소모, 녹, 곰팜이, 변질, 변색 혹은 쥐나 벌레로 인한 손해
  • 단순한 외관상의 손해로 기능에는 지장이 없는 손해
  • 방치 또는 분실
영문증명서 신청

※ 여권에 기재된 영문이름을 기재해 주세요.

영문증명서 출력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SK엠앤서비스㈜(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인터넷/모바일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보험토탈케어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① 홈페이지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모바일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②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말하며, 약관에 동의한 고객은 회원이 된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전자우편 주소),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②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④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이용)

  1. ① 회사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 보험상품에 대한 정보의 제공 및 보험 계약의 중개
    • 2. 보험료 산출서비스
    • 3. 보험 진단서비스
    • 4. 보험 추천서비스
    • 5. 보험 계약관리서비스
    • 6. 고객혜택제공
    • 7.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② 회사는 불가피한 사정이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단,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④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 및 시간에 대해서는 예외 적용 합니다.
  5. ⑤ 회사는 시스템 등의 보수, 점검, 교체, 시스템의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 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6. ⑥ 회사는 ⑤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회원 관리)

  1.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2.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④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6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홈페이지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3. 다른 사람의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4.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제7조(회원에 대한 통지)

  1. ①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8조(전자금융거래 이용 신청)

회사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자금융거래 이용 신청을 하셔야 하며, 신청하는 방법은 다음의 절차에 의하여야 합니다.

  • 1. 본 약관에 동의
  • 2. 최초 이용 시 전자금융거래이용약관 동의
  • 3. 주민등록번호 및 성명 제공을 통한 실명인증 확인
  • 4. 보험상품 및 서비스 제공시 요구하는 항목 입력
  • 5. 공인인증서, 신용카드 등에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른 결제

제9조(개인정보보호)

  1.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시 서비스 이용상의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하는 정보 항목에 대해서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③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다음 각 호의 목적 이외에는 제공, 이용할 수 없습니다.
    • 1. 관련 법률상의 근거에 따른 제공, 이용
    •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제공, 이용
    • 3. 통계작성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의 개인정보 제공, 이용
  4. ④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5. 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분실, 도난, 유출, 변조되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집니다.
  6. ⑥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7. ⑦ 기타 홈페이지 이용시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준하여 적용됩니다.

제10조(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1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 2.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4. 회사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5. 회사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②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3조(분쟁해결)

  1.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홈페이지 내 연락처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2.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 드립니다.

제14조(재판권 및 준거법)

  1.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8월 1일부터 시행한다.

개인정보처리방침

SK엠앤서비스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함)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용자께서 제공한 모든 정보는 철저히 보호하도록 하여 이용자께서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제1의 운영원칙으로 삼아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명시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이용자께서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는지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
  • 2.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 3.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 4.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5.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 6. 개인정보 위탁관리
  • 7.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 8.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동의 철회 등 처리정지
  • 9.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cookie)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10.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대책
  • 11. 개인정보관련 불만처리
  • 1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13.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

  1. ① 회사는 아래의 목적에 따라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필수]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 - 필수
목적 개인정보 항목 보유기간
보험 가입/ 청약 취소 주민등록번호 보험 가입 시 보험사 제공 후 7일후 삭제
성명, 법정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여행지, 출발일, 귀국일, 여행목적, 보험상품플랜
* 동반인의 경우 성명(실명), 법정생년월일, 성별 수집
보험기간(귀국일) 후 1년간 보관(이벤트 기간 내 가입자는 추첨시까지 보관)
(이벤트 기간 대상자의 정보는 아래 “이벤트 진행”에 따라 보관)
단,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의무가 있으면 해당 기간 동안 보존
SMS인증 휴대전화번호 본인인증 후 즉시 삭제
고객문의 응대
(증명서 발급 등)
성명, 법정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여행지, 출발일, 귀국일, 여행목적, 보험상품플랜
(영문 증명서 요청 시, 여권상 영문성명 수집)
보험기간(귀국일) 후 1년간 보관
단,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의무가 있으면 해당 기간 동안 보존
이벤트 진행
(SKT 제휴 이벤트 진행 시)
T멤버십 번호, T멤버십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벤트 기간 종료 후 3개월 보관(단, T멤버십 번호, T멤버십 비밀번호는 SKT 회원 인증 후 즉시 폐기)

[선택]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 - 선택
목적 개인정보 항목 보유기간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서비스 또는 기타 타사, 제휴사가 제공하는 상품/서비스의 판매, 정보제공, 홍보, 가입권유 활동(쿠폰발송 등 판촉광고 포함), 리서치(고객설문/시장조사 및 고객만족도 조사), 제반 이벤트/프로모션 활동(사은행사, 판촉행사 등), 회사 및 제휴사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이용실적 정보 결합/분석 및 활용, 포인트 적립
※ 전자우편(E-mail)/우편물(DM)/문자메시지(SMS)/대면접촉/텔레마케팅(전화) 등을 활용

[제휴분야]

  1. ① 보험: 라이나생명/ 신한라이프생명/ KDB생명/ 미래에셋생명/ 메트라이프생명/ 동양생명/ 흥국생명/ AIA생명/ NH생명/ 메리츠화재/ DB손보/ 삼성화재/ 한화손해보험/ AXA보험/ KB손해보험/ 현대해상화재보험/ 롯데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 MG손해보험/ 흥국화재 등 생명/ 손해 보험 전 업계의 보험상품
  2. ② 상조: 더케이예다함상조/프리드라이프/대명아임레디/보람재향상조/교원라이프/보람상조라이프/보람상조개발/보람상조프라임/한라상조/ 효원상조 등 전 업계의 상조상품
  3. ③ 신용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등 전 업계 카드회사 및 우리은행, NH농협, KEB하나은행 등 국내 시중은행이 발행하는 제휴 신용카드(체크카드, 선불카드 포함), 결제페이
  4. ④ 금융/증권: SK증권, 삼성증권 등 증권/주식/펀드 계좌개설, 국내 시중은행 예금, 대출상품
  5. ⑤ 데이터 쿠폰, 기프티콘, 통신기기/통신상품, 패션의류, 잡화/화장품(보석 등), 식품/유아/아동, 전자/가전제품, 자동차/차량용품, 렌탈상품(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가구/침구/생활/건강(꽃배달, 악기 등), 도서/음반, 공연/영화/경기, 레져/스포츠 용품, 웨딩상품, 회원권/상품권, 온라인컨텐츠(교육, 소프트웨어, 음원파일 등), 의료기기/의료, 신용카드/증권/은행/결제페이, 항공/호텔/면세점/렌터카/투어, 주유/정비, 태아/태교용품/산후조리원/산모 및 육아서비스, 동물병원/PET샵/PET용품/PET서비스를 비롯한 금융, 여행, 산모 및 어린이(태아 포함), PET 등 관련 상품 및 서비스
수집된 전체 필수 항목, 고객식별자 정보, 접속로그(IP포함),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 서비스 이용내역(구매내역, 결제정보, 상담정보, 광고전송반응정보) 동의일로부터 5년간 보관 후 파기(동의철회 요청시 동의철회 요청일까지)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거래 관련 권리의무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법령이 정한 기간 또는 아래에서 정한 기간 동안 고객의 거래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1.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법)
  •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법)
  • 3. 이용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법)
  • 4. 기타 고객의 동의를 득한 경우: 동의를 득한 기간까지
  1. ②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으로 한정되며, 고객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종교, 사상, 출신지,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2. ③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IP주소, MAC주소, 서비스이용기록, 방문기록, 상담 시 통화 내역 등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수집된 정보는 개인정보와의 연계여부에 따라 개인정보에 해당할 수도 있고 해당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3. ④ 해외여행자보험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선택항목 수집에 동의하지 않아도 해외여행자보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회사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 또는 스마트폰 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본인 확인 등의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3.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파기절차: 이용자가 기재한 개인정보는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저장된 후 삭제되거나 파기됩니다.
    2. 2. 파기방법: 서비스이용 신청서 등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4.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①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동반자로써의 여행자보험 가입을 위한 정보로서만 수집되어 제공되며, 이외의 경우에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2. ②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 거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③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 동의철회를 위해서는 개인정보 사업책임자 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4. ④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5. 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5.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1.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고객의 컴퓨터 브라우저(인터넷익스플로러, 넷스케이프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로서 고객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이용자의 컴퓨터에서 찾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회사는 Google에서 제공하는 웹 분석 도구인 GA(Google Analytics)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쿠키 정보는 이용자에게 유용하고 보다 편리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되게 됩니다. 그러나 쿠키정보는 이용자의 컴퓨터를 식별할 수는 있지만 이용자 개개인을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2. ② 이러한 쿠키의 사용여부에 대하여 이용자께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의 옵션 설정을 통해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고,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6. 개인정보 위탁관리

회사는 서비스의 유지 및 관리, 고객상담, 기타 서비스 안내를 위하여 전문용역 업체에 일부 업무를 위탁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위탁업체에 대하여 해당 개인정보가 위법하게 이용되지 않도록 정기적인 감시와 감독을 실시합니다.

[개인정보 처리 위탁업체]

개인정보 처리 위탁업체
수탁자 처리 위탁업무 내용
다날㈜ 보험료 결제
CJ 올리브네트웍스 고객인증 및 안내를 위한 SMS,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서비스 계약 해지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 까지(관련 법령 규정이 있을 경우 해당 법령에 따라 보관)

7.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1. ① 이용자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는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하며, 이용자의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② 그러나, 보험 계약을 위하여 이용자의 동의 절차를 거친 후, 다음과 같이 보험회사에 제공합니다. 이용자가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 보험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제공 받는 자 목적 개인정보 항목 보유기간
KB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 보험료 산출, 해외여행보험 가입, 계약 관리(가입 확인을 위한 SMS, 이메일 발송 등) 성명,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여행지, 출발일, 귀국일, 여행목적, 보험상품플랜, 가입자(성명, 주민등록번호) 관계법령에 따라서 이용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
11번가 경품 혜택 제공 휴대전화번호 경품발송 완료일 기준 3개월 후 파기
  1.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사전에 이용자의 공개 동의를 구한 경우
    • 2.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2. ④ 이용자께서 온라인상의 게시판 등을 통해 자발적으로 제공해 주신 개인정보는 제3자가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염두에 두시고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동의 철회 등 처리정지

  1.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정정 요구에 대하여 회사는 해당 내용에 대해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2. ② 정보주체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이루어진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정보주체의 동의를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가 쉽게 개인정보 동의를 철회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개인정보 사업책임자 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3. ③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등의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요청 접수(아래 방법 참고) →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 확인 → 요구사항 조치 → 처리결과 안내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등의 접수 방법]

  • 1. 이메일 접수: shurook@sk.com로 메일
  • 2. 전화 접수: 02-6323-9516(고객센터)

9.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cookie)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사업자가 행태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1. ① 회사는 회원님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회원님의 컴퓨터 브라우저 및 휴대폰(인터넷익스플로러 등)으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로서 회원님이 웹사이트에 본인 인증을 통해 접속하면 회원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회원님의 추가정보를 회원님의 컴퓨터에서 찾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이러한 쿠키 정보는 회원님께 유용하고 보다 편리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되게 됩니다.
  2. ② 그러나 쿠키 정보는 회원님의 컴퓨터를 식별할 수는 있지만 회원 개개인을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3. ③ 회원님은 쿠키에 대한 사용여부를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PC : IE기준 - 웹브라우저 [도구] 메뉴 > [옵션] > [일반] > [검색 기록] > 쿠키삭제 클릭
      Chrome 기준 – 웹브라우저 [방문기록] 메뉴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 모바일 : 안드로이드 - [설정] > [Google 설정] > [광고] > “광고 맞춤설정 선택 해제] 활성화
      아이폰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광고] >[광고 추적 제한] 활성화

10.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대책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1) 기술적 대책
    • 1.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해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불법적인 접근을 차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2.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보호 · 저장되고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네트워크상의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3. 회사는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최신화를 유지함으로써 바이러스에 의해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4. 회사는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TLS)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2. 2) 관리적 대책
    • 1.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지정 및 개인정보 보호 조직의 구성  운영에 관한 사항을 포함하여 내부관리 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2.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 등에 관한 기준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으며 그 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접속기록의 위변조를 방지하기 위해 접속일시, 처리 내역 등을 저장하여 이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 4.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를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취급자의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5.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 개개인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 6.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 관리 상의 사고로 개인정보가 상실·유출·변조·훼손되었을 때에는 회사는 곧바로 해당 사실을 고객님에게 알리고 그에 대한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마련할 것입니다.
    • 7. 회사 내 전산실과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8. 회사가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에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이 있는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9. 회사는 그 밖에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마련된 국내외 법규를 준수하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관리와 운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3. 3) 물리적 대책
    • 1.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관을 위해 보호구역을 설정하고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관련 불만처리

  1. ① 회사가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지키지 않는다고 판단되시면, 아래 ‘1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개인정보 사업담당자에게 알려주십시오. 지적하신 문제를 조속히 확인하고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조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2. ② 또한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http://privacy.kisa.or.kr)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 (http://kopico.go.kr)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 1301, (http://spo.go.kr)
    •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 (국번없이) 182 (https://ecrm.cyber.go.kr/minwon/main)

1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 최고책임자 개인정보보호 관리담당자 개인정보보호 사업담당자
성명 : 최성택
소속 : Tech그룹
직책 : 그룹장
이메일 : skmns_privacy@sk.com
전화번호 : 02-6323-9090
성명 : 박정수
소속 : 정보보호팀
직책 : 팀장
이메일 : skmns_privacy@sk.com
전화번호 : 02-6323-9090
성명 : 서문성
소속 : 보험컨텐츠사업팀
직책 : 팀장
이메일 : sms0524@sk.com
전화번호 : 02-6323-9523

13.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

  1. ①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이벤트 페이지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2. ②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변경이 있을 경우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공지사항을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12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SK엠앤서비스㈜ 귀중

본인은 귀사가 SK엠앤서비스 보험토탈케어서비스 회원가입을 위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회원가입) 성명, 생년월일 / (보험료 산출) 성별, 출발일, 귀국일
  • 개인정보 수집/제공 목적 : SK엠앤서비스 보험 토탈케어서비스 회원가입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회원 탈퇴 시까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체가입규약 동의

제1조 (단체규약 목적)

이 규약은 회사가 회원들을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회원들간 협약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회원자격)

  1. ①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회원은 이 협약의 당사자가 됩니다.
  2. ② 회원의 자격득실 등에 관하여는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단체보험 가입)

  1. ① 회사는 회사를 계약자로, 회원(동행자포함)을 피보험자로 하는 단체보험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동행자포함)은 회사가 회원(동행자포함)을 피보험자로 하는 단체보험을 체결함에 있어 회사가 일괄로 가입하는 방식에 동의합니다.
  3. ③ 회원(동행자포함)은 제1항의 보험계약에 따른 담보항목 및 내용을 회사가 제공하는 범주 내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소정의 절차에 따라 보험 청약을 합니다.
  4. ④ 회원(동행자포함)이 가입하는 단체보험의 보험금 수익자는 사망보험금인 경우에는 피보험자의 법정상속인, 그 외의 경우에는 피보험자 본인으로 합니다.
  5. ⑤ 보험계약에 관한 세부내용은 보험사가 제공하는 보험약관에 따르며 이 규약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회사가 보험사와 약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4조 (기타사항)

  1. ① 회사의 기존 서비스 변경, 새로운 서비스 출시, 법령의 개폐, 회원 요구 등의 사정이 있어 이 규약을 변경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회원들을 위하여 규약을 즉시 변경합니다. 그리고 변경된 규약은 그 즉시 효력을 발합니다.
  2. ② 회사는 규약변경을 위해 필요한 경우 회원들에게 의견을 구할 수 있으며, 회원들은 이에 성실히 응합니다.
  3. ③ 규약변경을 희망하는 회원은 회사에 그 구체적 변경안과 이유를 제시하여 규약변경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는 회사는 전항에 따라 처리합니다.
  4. ④ 회사는 단체보험가입 등 규약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개별적으로 규약적용에 부동의하는지 의견을 구합니다. 이 때 규약에 부동의하는 회원은 해당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문

해외여행보험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되어 공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변경내역

  • 1) 제1조.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 내 필수 수집 항목 수정
    ‘이용실적 정보 통계/분석 목적 ‘ 항목 삭제 및 아래 일부 문구수정
  • 개인정보 수집 중 신규항목
    목적 개인정보 항목 보유기간
    이벤트 진행
    (SKT 제휴 이벤트 진행 시)
    T멤버십 번호, T멤버십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벤트 기간 종료 후 3개월 보관
    (단, T멤버십 번호, T멤버십 비밀번호는 SKT 회원 인증 후 즉시 폐기)
  • 2) 제1조.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 내 선택 수집 항목 수정
  • 개인정보 수집 중 신규항목
    목적 개인정보 항목 보유기간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서비스 또는 기타 타사, 제휴사가 제공하는 상품/서비스의 판매, 정보제공, 홍보, 가입권유 활동(쿠폰발송 등 판촉광고 포함), 리서치(고객설문/시장조사 및 고객만족도 조사), 제반 이벤트/프로모션 활동(사은행사, 판촉행사 등), 회사 및 제휴사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이용실적 정보 결합/분석 및 활용, 포인트 적립 ※ 전자우편(E-mail)/우편물(DM)/문자메시지(SMS)/대면접촉/텔레마케팅(전화) 등을 활용

    [제휴분야]

    1. ① 보험: 라이나생명/ 신한생명/ KDB생명/ 미래에셋생명/ 메트라이프생명/ 동양생명/ 흥국생명/ AIA생명/ NH생명/ 메리츠화재/ DB손보/ 삼성화재/ 한화손해보험/ AXA보험/ KB손해보험/ 현대해상화재보험/ 롯데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 MG손해보험/ 흥국화재 등 생명/ 손해 보험 전 업계의 보험상품
    2. ② 상조: 더케이예다함상조/프리드라이프/대명아임레디/보람재향상조/교원라이프/보람상조라이프/보람상조개발/보람상조프라임/한라상조/ 효원상조 등 전 업계의 상조상품
    3. ③ 신용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등 전 업계 카드회사 및 우리은행, NH농협, KEB하나은행 등 국내 시중은행이 발행하는 제휴 신용카드(체크카드, 선불카드 포함), 결제페이
    4. ④ 금융/증권: SK증권, 삼성증권 등 증권/주식/펀드 계좌개설, 국내 시중은행 예금, 대출상품
    5. ⑤ 데이터 쿠폰, 기프티콘, 통신기기/통신상품, 패션의류, 잡화/화장품(보석 등), 식품/유아/아동, 전자/가전제품, 자동차/차량용품, 렌탈상품(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가구/침구/생활/건강(꽃배달, 악기 등), 도서/음반, 공연/영화/경기, 레져/스포츠 용품, 웨딩상품, 회원권/상품권, 온라인컨텐츠(교육, 소프트웨어, 음원파일 등), 의료기기/의료, 신용카드/증권/은행/결제페이, 항공/호텔/면세점/렌터카/투어, 주유/정비, 태아/태교용품/산후조리원/산모 및 육아서비스, 동물병원/PET샵/PET용품/PET서비스를 비롯한 금융, 여행, 산모 및 어린이(태아 포함), PET 등 관련 상품 및 서비스
    수집된 전체 필수 항목, 접속로그(IP포함),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 서비스 이용내역(구매내역, 결제정보, 상담정보, 광고전송반응정보) 동의일로부터 5년간 보관 후 파기(동의철회 요청시 동의철회 요청일까지)
  • 3) 제3조.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 항목 추가
  •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 항목 추가
    제공받는자 목적 개인정보 항목 보유기간
    11번가 경품혜택 제공 휴대전화번호 경품발송 완료일 기준 3개월 후 파기

2. 시행일자

· 2021년 12월 01일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대한항공 프로모션

해외여행보험은 필수! 내게 꼭 맞는 상품을 확인하고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세요

참여기간
2019년 4월 15일 (월) ~ 2019년 5월 15일 (수)
참여방법
가입하기 버튼 클릭하고 CHUBB 또는 KB의 보험료 확인 후 개인정보처리 동의(Step2) 완료 시 자동 응모됩니다. (단, 어시스트카드는 어시스트카드의 별도 페이지에서 보험료 산출 후 이벤트 응모 가능)
혜택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기프티콘
당첨자 발송 혜택
2019년 5월 22일 (수)
회원 탈퇴

※ 해외여행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회원탈퇴가 불가능합니다

신청인 등록

본 계약은 보험계약자를 SK엠앤서비스㈜ 로, 피보험자 및 수익자를
SK엠앤서비스㈜ 회원으로 하는 단체(취급)여행보험 계약으로,
동반자를 포함한 모든 피보험자는 SK엠앤서비스㈜ 회원이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SKT T멤버십 제휴 이벤트

T+포인트 인증 고객 5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 - -

T+포인트 비밀번호를 미설정하거나 잊어버린 경우, T멤버십 앱 > 설정 >
T+포인트 비밀번호 등록/변경 메뉴에서 등록/재설정 해 주세요. 바로가기

※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아래 2개의 동의에 대해 체크가 필요합니다.
동의 거부 시 이벤트 응모가 불가합니다.

  • 수집항목: T멤버십 카드번호, T멤버십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 수집이용목적: T+포인트 인증, 혜택 제공
  • 보유 및 이용기간: 이벤트 기간 종료 후, 3개월 보관(T멤버십 카드번호, T멤버십 비밀번호는 SKT 인증 후 즉시 폐기)
  • 제공받는자 : 11번가
  • 수집항목 : 휴대폰번호
  • 수집이용목적 : 경품 혜택 제공
  • 보유 및 이용기간: 경품발송 완료일 기준 30일 후 파기
  • 응모기간: 매월 1일~말일
  • 경품발송일: 응모일 기준 익월 15일 이내

알아두세요

  • 당첨되신 고객님께는 별도 안내 후,
    지정된 날짜에 기프티콘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 선물은 응모하신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발송됩니다.
  • 이벤트는 1회만 응모가 가능합니다.
  • CHUBB 해외여행보험

    여권분실 및 항공기지연 보상

    • 여행 동반자 가입 가능(최대 10명 까지)
    • 취소 시 100% 환불 가능(항공기 출발 전까지)
  • KB 해외여행보험

    개별가입대비 30% 저렴

    • 여행 동반자 가입 가능(최대 10명 까지)
    • 취소 시 100% 환불 가능(항공기 출발 전까지)
  • 어시스트카드프리미엄 해외여행보험

    의료 및 긴급지원 서비스

    • 여행 동반자 가입 가능(최대 10명 까지)
    • 10% 추가 혜택(SKT T+포인트)
    • 타이플랜 가능(현지의료비 5만달러 이상)
  • 어시스트카드워홀·유학생플랜

    90일 초과 장기체류에 대한 보장서비스

    • 여행 동반자 가입 가능(최대 10명 까지)
    • 10% 추가 혜택(단,워홀은 5% 제공)
    • 취소 시 100% 환불 가능(항공기 출발 전까지)

이용 문의

  • CHUBB·KB 해외여행보험(SK엠앤서비스)02-6323-9516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공휴일 및 12시~1시 제외)
  • 어시스트카드 1599-7977

    (조언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오후6시, 공휴일 및 12시~1시 제외)
  • 가입내역확인/취소 국/영문증명서 발급

보상접수

  • KB 손해보험1544-1616

    보험금청구안내
  • 에이스 손해보험1566-5800

    보험금청구안내
  • 어시스트카드 서비스요청/보상접수+82-2-511-1913

    assistance.korea@assistcard.com
  • 준법감시인 심의필 OTA-2021-043 (2022.01.03~2023.01.02)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 2021-373호 (2021.08.20~2022.08.19)

※ 본 여행보험은 단체보험으로서 계약자 ‘SK엠앤서비스’, 피보험자 ‘가입 고객’이 되며, 연말정산 소득공제 대상 상품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