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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 해외여행보험

가입안내

보험 가입안내
보험기간 최대 3개월까지 납입기간 일시납 가입나이 만 19세 ~ 79세

보험금의 종류 및 지급사유(기준/금액)

기본계약

상해 사망
보험금의 종류 및 지급사유 상해 사망 기본계약 내용
기준 해외여행 중에 사고로 상해를 입고 그 직접 결과로써 사망한 경우 (질병으로 인한 사망은 제외)
금액 보험가입금액 전액을 사망보험금으로 보험수익자(보험금을 받는자)에게 지급
상해 후유장해
보험금의 종류 및 지급사유 상해 후유장해 기본계약 내용
기준 해외여행 중 사고로 신체에 상해를 입어 [장해분류표](약관참고)에서 정한 각 장해지급률에 해당하는 장해상태가 되었을 때
금액 [장해분류표](약관참고)에서 정한 지급률을 보험가입금액에 곱하여 산출한 금액을 지급

선택계약

질병사망 및 80%이상 후유장해
질병사망 및 80%이상 후유장해 선택계약 기준 및 금액
기준 여행 도중 질병으로 인하여 사망하거나[장해분류표](약관참고)에서 정한 장해급률이 80% 이상에 해당하는 장해 상태가 되었을 경우
금액 사망보험가입금액 전액을 피보험자 사망시 질병사망보험금으로 수익자에게 지급, 80% 이상 후유장해가 남았을 경우 후유장해보험금으로 피보험자에게 지급
해외의료비(상해)
해외의료비(상해) 선택계약 기준 및 금액
기준 해외여행 중에 상해를 입고, 이로 인해 해외의료기관에서 의사의 치료를 받은 경우
금액 보험가입금액을 한도로 피보험자가 실제로 부담한 의료비 전액 보상
  • 여행중 피보험자가 치료를 받던 중 보험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에는 보험기간 종료일로부터 180일까지 보상
    다만,척추지압술(Chiroparactic,추나요법 등)이나 침술(부항,뜸 포함)치료로 인한 의료비는 치료받는 국가의 법에서 정한 병원 및 의사의 자격을 가진자에 의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에 한하며,하나의 상해에 대하여 US$1,000.00 한도로 보상
(해외여행)상해급여 국내의료비
(해외여행)상해급여 국내의료비 선택계약 기준 및 금액
기준

피보험자가 해외여행 중에 입은 상해로 인하여 의료기관에 입원 또는 통원(외래 및 처방조제)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급여의료비를 연간 보험가입금액의 한도 내에서 보상

해외여행 중에 피보험자가입은 상해로 보험기간 종료후 30일(보험기간 종료일은 제외합니다) 이내에 의사의 치료를 받기 시작했을 때에는 의사의 치료를 받기 시작한 날부터 180일(통원은 180일 동안 외래는방문 90회, 처방조제비는 처방전 90건)까지만(보험기간 종료일은 제외합니다) 보상합니다.

  • * 입원 : 상해로 입원치료시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보상
  • -「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의 80%에 해당하는 금액
  • *통원 : 상해로 통원치료시 외래제비용, 외래수술비, 처방조제비 보상
  • - 통원 1회당(외래 및 처방조제 합산)「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 급여 중 본인부담금에서 통원항목별 공제금액을 뺀 금액

【통원항목별 공제금액】

  • 1) 의료기관(종합병원은 제외), 보건소, 보건의료원, 보건지소, 보건진료소에서의 외래 및 약국, 한국희귀·필수의약품센터의 처방·조제
    ▷공제금액) 1만원과 보장대상의료비의 20% 중 큰 금액
  • 2) 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종합병원에서의 외래 및 그에 따른 약국, 한국희귀·필수의약품센터의 처방·조제
    ▷공제금액) 2만원과 보장대상의료비의 20% 중 큰 금액
금액 입원 · 통원 합산 연간 가입금액 한도(단,통원은 회당 각10만(가입금액 1천만원)/15만(3천만원)/20만원(5천만원)한도)
(해외여행)상해비급여 국내의료비
(해외여행)상해비급여 국내의료비 선택계약 기준 및 금액
기준

피보험자가 해외여행 중에 입은 상해로 인하여 의료기관에 입원 또는 통원(외래 및 처방조제)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비급여의료비(3대비급여는 제외합니다)를 연간 보험가입금액의 한도 내에서 보상

해외여행 중에 피보험자가입은 상해로 보험기간 종료후 30일(보험기간 종료일은 제외합니다) 이내에 의사의 치료를 받기 시작했을 때에는 의사의 치료를 받기 시작한 날부터 180일(통원은 180일 동안 외래는방문 90회, 처방조제비는 처방전 90건)까지만(보험기간 종료일은 제외합니다) 보상합니다.

  • *입원 : 상해로 입원치료시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보상
  • -비급여 의료비(비급여병실료는 제외합니다)의 70%에 해당하는 금액

【상급병실료 차액】

  • 비급여 병실료의 50%
  • -1일 평균금액 10만원 한도로 하며 1일 평균금액은 입원기간 동안 비급여 병실료 전체를 총 입원일수로 나누어 산출함.
  • *통원 : 상해로 통원치료시 외래제비용, 외래수술비, 처방조제비 보상
  • - 통원 1회당(외래 및 처방조제 합산) 비급여의료비(비급여병실료는 제외합니다)에서 통원항목별 공제금액을 뺀 금액(매년 계약해당일부터 1년간 통원100회를 한도로 합니다.)

【통원항목별 공제금액】

  1. 1) 의료기관, 보건소, 보건의료원, 보건지소, 보건진료소에서의 외래 및 약국, 한국희귀·필수의약품센터의 처방·조제
    ▷공제금액) 3만원과 보장대상의료비의 30% 중 큰 금액
금액 입원 · 통원 합산 연간 가입금액 한도(단,통원은 회당 각10만(가입금액 1천만원)/15만(3천만원)/20만원(5천만원)한도,연간 100회한도)
해외의료비(질병)
해외의료비(질병) 선택계약 기준 및 금액
기준 해외여행 중에 질병으로 인하여 해외의료기관에서 의사의 치료를 받은 경우
금액 보험가입금액을 한도로 피보험자가 실제로 부담한 의료비 전액 보상
  • · 여행중 피보험자가 치료를 받던 중 보험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에는 보험기간 종료일로부터 180일까지 보상
  • 다만,척추지압술(Chiroparactic,추나요법 등)이나 침술(부항,뜸 포함)치료로 인한 의료비는 치료받는 국가의 법에서 정한 병원 및 의사의 자격을 가진자에 의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에 한하며,하나의 상해에 대하여 US$1,000.00 한도로 보상
(해외여행)질병급여 국내의료비
(해외여행)질병급여 국내의료비 선택계약 기준 및 금액
기준

피보험자가 해외여행 중에 질병으로 인하여 의료기관에 입원 또는 통원(외래 및 처방조제)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급여의료비를 연간 보험가입금액의 한도 내에서 보상

해외여행 중에 피보험자가입은 상해로 보험기간 종료후 30일(보험기간 종료일은 제외합니다) 이내에 의사의 치료를 받기 시작했을 때에는 의사의 치료를 받기 시작한 날부터 180일(통원은 180일 동안 외래는방문 90회, 처방조제비는 처방전 90건)까지만(보험기간 종료일은 제외합니다) 보상합니다.

  • *입원 : 질병으로 입원치료시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보상
  • -「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의 80%에 해당하는 금액
  • *통원 : 질병으로 통원치료시 외래제비용, 외래수술비, 처방조제비 보상
  • -통원 1회당(외래 및 처방조제 합산)「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 급여 중 본인부담금에서 통원항목별 공제금액을 뺀 금액

【통원항목별 공제금액】

  1. 1) 의료기관(종합병원은 제외), 보건소, 보건의료원, 보건지소, 보건진료소에서의 외래 및 약국, 한국희귀·필수의약품센터의 처방·조제
    ▷공제금액) 1만원과 보장대상의료비의 20% 중 큰 금액
  2. 2) 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종합병원에서의 외래 및 그에 따른 약국, 한국희귀·필수의약품센터의 처방·조제
    ▷공제금액) 2만원과 보장대상의료비의 20% 중 큰 금액
금액 입원 · 통원 합산 연간 가입금액 한도(단,통원은 회당 각10만(가입금액 1천만원)/15만(3천만원)/20만원(5천만원)한도)
(해외여행)질병비급여 국내의료비
(해외여행)질병비급여 국내의료비 선택계약 기준 및 금액
기준

피보험자가 해외여행 중에 질병으로 인하여 의료기관에 입원 또는 통원(외래 및 처방조제)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비급여의료비(3대비급여는 제외합니다)를 연간 보험가입금액의 한도 내에서 보상

해외여행 중에 피보험자가입은 상해로 보험기간 종료후 30일(보험기간 종료일은 제외합니다) 이내에 의사의 치료를 받기 시작했을 때에는 의사의 치료를 받기 시작한 날부터 180일(통원은 180일 동안 외래는방문 90회, 처방조제비는 처방전 90건)까지만(보험기간 종료일은 제외합니다) 보상합니다.

  • *입원 : 질병으로 입원치료시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보상
  • -비급여 의료비(비급여병실료는 제외합니다)의 70%에 해당하는 금액

【상급병실료 차액】

  • 비급여 병실료의 50%
  • -1일 평균금액 10만원 한도
  • *1일 평균금액 : 입원기간 동안 비급여 병실료 전체를 총 입원일수로 나누어 산출
  • *통원 : 질병으로 통원치료시 외래제비용, 외래수술비, 처방조제비 보상
  • - 통원 1회당(외래 및 처방조제 합산) 비급여의료비(비급여병실료는 제외합니다)에서 통원항목별 공제금액을 뺀 금액(매년 계약해당일부터 1년간 통원100회를 한도로 합니다.)

【통원항목별 공제금액】

  1. 1) 의료기관, 보건소, 보건의료원, 보건지소, 보건진료소에서의 외래 및 약국, 한국희귀·필수의약품센터의 처방·조제
    ▷공제금액) 3만원과 보장대상의료비의 30% 중 큰 금액
금액 입원 · 통원 합산 연간 가입금액 한도(단,통원은 회당 각10만(가입금액 1천만원)/15만(3천만원)/20만원(5천만원)한도,연간 100회한도)
(해외여행)3대비급여 국내의료비
(해외여행)3대비급여 국내의료비 선택계약 기준 및 금액
구분 기준 금액
(해외여행)
3대비급여
국내의료비
①도수치료·체외충격파치료·증식치료 : 도수치료·체외충격파치료·증식치료로 인하여 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비급여의료비(행위료, 약제비, 치료재료대 포함)
  • -도수치료·체외충격파치료·증식치료의 각 치료횟수를 합산하여 최초 10회 보장하고, 이후 객관적이고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검사결과 등을 토대로 증상의 개선, 병변호전 등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10회단위로 연간 50회까지 보상

【공제금액】

  • - 1회당 3만원과 보장대상의료비의 30%중 큰 금액
계약일 또는 매년 계약해당일로부터 1년단위로 각 상해·질병 치료행위를 합산하여 350만원 이내에서 50회까지 보상
②주사료 : 주사치료를 받아 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비급여의료비

【공제금액】

  • - 1회당 3만원과 보장대상의료비의 30%중 큰 금액
계약일 또는 매년 계약해당일로부터 1년단위로 각 상해·질병 치료행위를 합산하여 250만원 이내에서 50회까지 보상
③자기공명영상진단(MRI/MRA) : 자기공명영상진단을 받아 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비급여의료비(조영제, 판독료 포함)

【공제금액】

  • - 1회당 3만원과 보장대상의료비의 30%중 큰 금액
계약일 또는 매년 계약해당일로부터 1년단위로 각 상해·질병 치료행위를 합산하여 300만원 이내에서 보상
※1회통원(또는 1회 입원)하여 2종류(회) 이상 치료를 받거나 동일한 치료를 2회이상 받은 경우는 각 치료행위를 1회로 보고 1회당 공제금액 및 보상한도를 적용
배상책임손해
배상책임손해 선택계약 기준 및 금액
기준 여행 도중에 생긴 우연한 사고로 피해자의 신체의 장해 또는 재물의 손해에 대한 법률상 손해배상이 필요한 경우
금액 피보험자가 피해자에게 지급한 법률상 손해배상금, 미리 회사의 승인을 받은 응급처치, 긴급호송 등 비용 보상 (1사고당 본인부담금 1만원 공제)
휴대품손해(분실제외)
휴대품손해(분실제외) 선택계약 기준 및 금액
기준 여행 도중 휴대하는 피보험자 소유, 사용, 관리의 휴대품에 손해를 입은 경우(분실 제외)
금액 1개, 1조 또는 1쌍에 대해 20만원 한도로, 1사고당 휴대품손해 가입금액을 한도로 실제 손해액 보상 (1사고당 본인부담금 1만원 공제, 휴대품 손해 보험금 청구 시 도난증명서, 현지 경찰 확인서 등 사고증명서 필수)
중대사고 구조송환비용
중대사고 구조송환비용 선택계약 기준 및 금액
기준
  • · 해외체류 도중 피보험자가 탑승한 항공기 또는 선박이 행방불명 또는 조난된 경우 또는 산악등반 중에 조난된 경우
  • · 해외체류 도중 급격하고도 우연한 사고에 따라 긴급수색구조 등이 필요한 상태로 된 것이 경찰 등의 공공기관에 의해 확인된 경우
  • · 해외체류 도중 상해의 직접 원인으로 하여 사고일로부터 1년 이내에 사망한 경우 또는 14일 이상 계속 입원한 경우
  • · 질병을 직접 원인으로 하여 체류 도중 사망한 경우 또는 체류 도중에 걸린 질병을 직접 원인으로 하여 14일 이상 계속 입원한 경우
금액
  • 1. 수색구조비용 : 조난자에 대한 수색, 구조, 이송활동에 종사한 사람으로부터 청구/지급한 비용
  • 2. 항공운임등 교통비:수색, 간호, 사고처리를 위해 법정상속인/대리인의 현지 왕복교통비(2명분)
  • 3. 숙박비:법정상속인/대리인의 숙박비(2명분을 한도로 1명당 최대 14박분 지급)
  • 4. 이송비용:계속 치료중인 경우 주소지로 이송하는 비용(운임,수행하는 의사/간호사의 호송비) 및 사망시 현지에서 주소지로 유해를 이송하는 비용
  • 5. 제비용(제잡비):법정상속인/대리인의 출입국 비용(여권인지대, 사증료, 예방접종료 등), 현지에서 지출한 교통비, 통신비, 유해처리비 등(10만원한도)
항공기납치
항공기납치 선택계약 기준 및 금액
기준 여행 중 피보험자가 승객으로서 탑승한 항공기가 납치됨에 따라 예정 목적지에 도착할 수 없게 된 경우
금액 20일 한도로 매일 7만원씩 보상

가입예시

가입플랜

가입플랜
보장명 실속형 기본형 고급형
상해사망(기본계약) 1억원 2억원 3억원
상해후유장애(기본계약) 1억원 2억원 3억원
질병사망 및 80%이상후유장해 1,000만원 1,500만원 2,000만원
해외의료비(상해) 2,000만원 3,000만원 5,000만원
해외의료비(질병) 2,000만원 3,000만원 5,000만원
(해외여행)상해급여 국내의료비 1,000만원 3,000만원 5,000만원
(해외여행)상해비급여 국내의료비 1,000만원 3,000만원 5,000만원
(해외여행)질병급여 국내의료비 1,000만원 3,000만원 5,000만원
(해외여행)질병비급여 국내의료비 1,000만원 3,000만원 5,000만원
(해외여행)3대비급여 국내의료비 350만원 350만원 350만원
휴대품손해(분실제외)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중대사고 구조송환비용 500만원 1,000만원 1,000만원
배상책임 500만원 1,000만원 2,000만원
항공기납치 140만원 140만원 140만원

[연령별 보험료 예시]

• 기준 : 싱가포르(2021) 3박 4일 해외여행, 단위 : 원

연령별 보험료 예시
구분 실속형 기본형 고급형
남자 여자 남자 여자 남자 여자
30세 4,226 5,059 7,200 8,352 12,034 13,973
40세 5,140 7,412 8,616 12,017 14,386 20,050
50세 7,800 11,843 12,743 18,953 21,235 31,545

[가입 예시]

• 기준 : 3박 4일 해외여행, 단위 : 원

상품소개 실속형
가입플랜 실속형 남자(40세) 여자(40세)
상해사망-상해후유장해 1억원 769 769
질병사망 및 80%이상후유장해 1000만원 22 22
해외의료비(상해) 2000만원 1,156 1,940
해외의료비(질병) 2000만원 2,097 3,587
(해외여행)상해급여 국내의료비 1000만원 73 39
(해외여행)상해비급여 국내의료비 1000만원 69 36
(해외여행)질병급여 국내의료비 1000만원 110 132
(해외여행)질병비급여 국내의료비 1000만원 85 121
(해외여행)3대비급여 국내의료비 350/250/300만원 26 33
배상책임(자기부담금 1만원) 500만원 14 14
휴대품손해(분실제외)(자기부담금 1만원) 30만원 692 692
중대사고 구조송환비용 500만원 12 12
항공기납치 140만원 14 14
합계 보험료 5,140 7,412
상품소개 기본형
가입플랜 기본형 남자(40세) 여자(40세)
상해사망-상해후유장해 2억원 1,539 1,539
질병사망 및 80%이상후유장해 1500만원 33 33
해외의료비(상해) 3000만원 1,735 2,911
해외의료비(질병) 3000만원 3,146 5,380
(해외여행)상해급여 국내의료비 3000만원 192 102
(해외여행)상해비급여 국내의료비 3000만원 183 96
(해외여행)질병급여 국내의료비 3000만원 301 360
(해외여행)질병비급여 국내의료비 3000만원 231 332
(해외여행)3대비급여 국내의료비 350/250/300만원 26 33
배상책임(자기부담금 1만원) 1000만원 16 16
휴대품손해(분실제외)(자기부담금 1만원) 50만원 1,176 1,176
중대사고 구조송환비용 1000만원 25 25
항공기납치 140만원 14 14
합계 보험료 8,616 12,017
상품소개 고급형
가입플랜 고급형 남자(40세) 여자(40세)
상해사망-상해후유장해 3억원 2,308 2,308
질병사망 및 80%이상후유장해 2000만원 44 44
해외의료비(상해) 5000만원 2,891 4,851
해외의료비(질병) 5000만원 5,243 8,967
(해외여행)상해급여 국내의료비 5000만원 303 160
(해외여행)상해비급여 국내의료비 5000만원 291 152
(해외여행)질병급여 국내의료비 5000만원 480 574
(해외여행)질병비급여 국내의료비 5000만원 368 529
(해외여행)3대비급여 국내의료비 350/250/300만원 26 33
배상책임(자기부담금 1만원) 2000만원 17 17
휴대품손해(분실제외)(자기부담금 1만원) 100만원 2,376 2,376
중대사고 구조송환비용 1000만원 25 25
항공기납치 140만원 14 14
합계 보험료 14,386 20,050
  • 피보험자 연령 만 15세 미만의 경우 사망보장(상해사망, 질병사망 및 80%이상후유장해)이 제외됩니다.
  • 보험료는 여행기간/나이/성별에 따라 달라집니다.

알아두실 사항

! 계약 전에 아래의 사항을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존 보험계약의 해지환급금은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지급되는 보험금으로, 또 다른 일부는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해지환급금은 이미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 면책 및 지급제한 사유 등으로 인해 보험금 지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실손의료비 담보 가입 시 유의사항

  • 해외여행보험은 상해사망, 후유장해담보를 기본계약으로 하여 계약자가 필요한 담보를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질병이력이 있는 경우에도 해외여행보험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다만, 질병이력과 관련된 담보의 경우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실손의료보험에 이미 가입하셨다면 해외여행보험의 국내실손의료비 보장에 가입할 실익이 낮습니다.(기존에 가입중인 실손의료비 보험이 있는 경우 비례보상될 수 있으니 계약 체결전 반드시 실손의료비 보험계약 가입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손의료비 보장

  1. 01. 이 보장은 발생의료비 중 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과 비급여를 보장해주는 보험이며, 약관상 보상하지 않는 사항에서 발생한 의료비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보상내용 및 공제금액 등은 해당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02. 보험금을 지급할 다수의 보험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각 계약의 보상대상 의료비 및 보상책임액에 따라 각 계약의 보상대상 의료비 중 최고액을 보상한도로 합니다. 각 계약의 보상책임액 합계액이 각 계약의 보상대상의 의료비 중 최고 액을 초과한 다수 보험은 각 계약의 보상책임액을 비례분담하여 지급하며, 이 경우 입원, 외래, 처방조제를 각각 구분하여 계산합니다.
  3. 03. 2009년 10월 1일 이후에 신규로 체결된 계약이 보험수익자(보험금을 받는 자)가 동일한 다수의 실손의료보험 계약인 경우 보험수익자(보험금을 받는 자)는 보험금 전부 또는 일부의 지급을 다수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회사 중 한 회사에 청구할 수 있고 청구를 받은 회사는 해당 보험금을 이 계약의 보험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지급하여 드립니다.

비급여 진료비 비교 관련 안내

  • 비급여 진료비 가격은 의료기관별로 상이하므로 가격비교를 통해 실손의료보험에서 고객님이 부담하시는 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의료기관별 비급여 진료비 가격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방법 : http://www.hira.or.kr -> 병원,약국 -> 비급여 진료비 정보)

실손의료비보험 계약 가입시 의료급여 수급권자 할인

  1. 01. 적용대상 :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수급권자가 실손의료비보험 계약을 가입할 경우
  2. 02. 할인율 : 실손의료보험 계약의 매회 납입할 담보종목별 보장보험료의 5% 해당액을 보험기간 동안 할인함. (피보험자가 의료급여 수급권자의 자격을 상실한 경우에는 회사는 수급권자의 자격을 상실한 날로부터 할인되지 않은 영업보험료를 적용함)
  3. 03. 증빙서류 :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실손의료비보험 계약의 청약시 또는 보험기간 중에 수급권자 임을 증명할 수 있는 ‘의료급여증의 사본’ 또는 ‘의료급여증명서’ 등을 회사에 제출하여야 함.
  4. 04. 계약체결 후 의료급여법 또는 관련 법령이 변경되는 경우 변경된 법령을 적용함

단독실손의료보험 안내

  1. 01. 실손의료보험 상품만 가입을 원하시면 표준형 단독 실손의료보험 상품인 KB해외여행실손의료비보험도 있습니다.
    (가입문의는 가까운 지점 또는 당사 고객콜센터(1544-0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02. 이 보험의 보험료는 매년 변경되고 보장내용이 일정기간마다 변경될 수 있으니 재가입시 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손의료비 보험계약여부 확인방법

  1. 01.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 보유시 한국신용정보원(http://www.credit4u.or.kr )에서 의료비 계약정보 확인
  2. 02. 보험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모집인에게 실손의료비 보험 계약정보 조회 요청

※ 의료비 보험계약 사전조회시 공동인증서((구)공인인증서)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명, 상품명, 보험기간, 담보명, 가입금액, 계약상태 등 6가지 항목에 대해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보험모집인이나 보험사 지점을 통해 조회하는 경우에는 조회항목이 보험기간, 담보명, 가입금액, 계약상태 등 4가지로 제한됩니다.

배상책임관련 담보 등 다수 계약의 비례보상에 관한 사항

  • 이 계약에서 보장하는 위험과 같은 위험을 보장하는 다른 계약(공제계약 포함)이 있을 경우 각 계약에 대하여 다른 계약이 없는 것으로 하여 각각 산출한 보상책임액의 합계액이 손해액을 초과할 때에는 이 계약에 의한 보상책임액에 대한 비율에 따라 보상하여 드립니다.

보험상품에 대한 정보를 안내, 설명받을 권리

  • 보험계약자는 가입하고자 하는 보험상품에 대하여 필요한 정보를 안내, 설명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설명의무

  • KB손해보험은 일반금융소비자에게 상품에 관한 중요한 사항을 설명하여야 합니다.

보험계약 전 알릴 의무

  • 계약자,피보험자 또는 이들의 대리인은 청약할 때 청약서(질문서를 포함합니다)에서 질문한 사항에 대하여 알고 있는 사실을 반드시 사실대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금 지급이 거절되거나 보험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전화 등 통신수단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서면질의서 없이 판매자의 질문에 답하고 이를 녹음하는 방식으로 계약 전 알릴의무를 이행하여야 하므로 답변에 특히 신중하여야 합니다.

보험계약의 청약 철회

  •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고, 이 경우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드립니다. 다만, 청약한 날부터 30일(단, 만 65세 이상의 계약자가 통신수단 중 전화를 이용하여 체결한 경우 45일)이 초과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 또한 진단계약(계약 체결 전 건강상태 진단을 지원하는 상품), 보장기간이 90일 이내인 계약, 보증보험, 법률에 따른 의무보험, 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에 따른 책임보험 또는 전문금융소비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품질보증제도

  • 계약자가 보험가입시 보험약관과 청약서 부본을 전달받지 못하였거나 청약서에 자필서명 또는 날인(도장을 찍음)을 하지 않았을 경우,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 받지 못하였을 때에는 계약이 성립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회사에 보험계약의 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드리며, 보험료를 받은 기간에 대하여 소정의 이자를 더하여 지급합니다. 다만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컴퓨터를 이용하여 가상의 영업장(사이버몰)을 이용하여 계약을 체결한 때에는 청약서 부본을 드리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보상하지 않는 손해

  • 원인의 직접, 간접을 묻지 않고 아래의 손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 계약자나 피보험자 및 보험수익자의 고의
    • 피보험자의 자해, 자살, 범죄행위
    • 피보험자의 임신, 출산, 유산관련 비용
    • 피보험자의 의수, 의족, 의안, 의치 등 신체보조장구에 입은 손해
    • 전쟁, 혁명, 내란, 사변, 폭동, 소요, 기타 이들과 유사한 사태
  • 아래의 열거된 행위를 하는 동안 생긴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 전문등반,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 행글라이딩 등의 위험한 운동
    • 모타보트, 자동차, 오토바이에 의한 경기, 시범, 흥행(연습포함)
    • 선박탑승을 직무로 하는 사람의 직무상 선박탑승

보험금 청구시 구비서류

  • 계약자, 피보험자(또는 수익자)는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고 보험금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 보험금 청구서
    • 사고증명서(사망진단서, 장해진단서, 입원치료확인서 등)
    • 기타보험금 수령시 제출할 서류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

  • 보험계약자는 법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본인의 동의 없이 본인의 개인 정보가 제 3자에게 제공, 이용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예금자보호 안내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또는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인 경우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세제혜택

  • [소득세법 제59조의4 1항2호]에 의거 근로자가 이 보험에 가입할 경우 보험료납입액 중 연간 1백만원을 한도로 12%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상담 및 보험분쟁조정 안내

  • 보험상담 및 보험에 관한 불만이나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1544-0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을 경우 금융감독원의 금융소비자보호센터(국번없이 1332, http://www.fss.or.kr )에 민원 또는 분쟁조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위 사항은 약관 내용을 요약 발췌한 것으로 세부 내용은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단체 포괄 보험 계약이므로 계약자 'sk엠앤서비스㈜', 피보험자'가입고객'이 됩니다.
  • 미성년자라 할지라도 여행기간 종료 후에는 계약 취소 또는 보험료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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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우편(E-mail)/우편물(DM)/문자(SMS)/대면접촉/텔레마케팅 등을 활용

[제휴분야]

  1. ① 보험: 라이나생명/신한생명/동양생명/흥국생명/미래에셋생명/메트라이프생명/삼성생명/교보생명/한화생명/동부생명/AIA생명/현대라이프/우리아비바생명/메리츠화재/동부화재/삼성화재/한화손해보험/흥국화재/LIG손해보험/현대해상화재보험/롯데손해보험/에이스손해보험/MG손해보험 등 생명/손해보험 전 업계의 보험상품(회사가 보험대리점 자격으로 행하는 보험상품 소개 및 판매 포함)
  2. ② 데이터 쿠폰, 기프티콘, 통신기기/통신상품, 패션의류, 잡화/화장품(보석 등), 식품/유아/아동, 전자/가전제품, 자동차/차량용품, 렌탈상품(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가구/침구/생활/건강(꽃배달, 악기 등), 도서/음반, 공연/영화/경기, 레져/스포츠 용품, 웨딩상품, 회원권/상품권, 온라인컨텐츠(교육, 소프트웨어, 음원파일 등), 의료기기/의료, 신용카드/증권/은행/결제페이, 항공/호텔/면세점/렌터카/투어, 주유/정비, 태아/태교용품/산후조리원/산모 및 육아서비스, 동물병원/PET샵/PET용품/PET서비스를 비롯한 금융, 여행, 산모 및 어린이(태아 포함), PET 등 관련 상품 및 서비스

3. 보유/이용기간

상기 이용목적 및 고객 민원처리 목적으로 동의일로부터 5년간 보관 후 지체 없이 파기(동의철회 요청시 동의철회 요청일까지)

  • 고객님께서는 동의를 거부하실 권리가 있으며, 거부하시는 경우에도 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13.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에 명시된 개인정보보호 총괄책임자 혹은 개인정보보호 관리담당자, 개인정보보호 사업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전자우편(E-mail)등으로 연락하여 처리정지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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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하지 않는 손해
보상하지 않는 손해 - CHUBB
구분 사유
보통 약관(공통)
  • 1. 계약자, 피보험자, 보험 수익자의 고의
  • 2. 피보험자의 임신, 출산(제왕절개 포함), 산후기
  • 3. 전쟁, 외국의 무력행사, 혁명,내란, 사변, 폭동
  • 4. 전문등반, 글라이더 조종,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 행글라이딩, 수상보트, 패러글라이딩, 모터보트, 자동차 또는 오토바이에 의한 경기, 시범, 흥행 또는 시운전 등
배상책임
  • 1. 피보험자의 직무수행을 직접적인 원인으로 하는 배상책임
  • 2. 피보험자의 직무용으로만 사용되는 동산의 소유, 사용 또는 관리로 인한 배상책임
  • 3. 피보험자가 소유, 사용 또는 관리하는 부동산으로 인한 배상책임
  • 4. 피보험자와 세대를 같이하는 친족(민법 제777조 규정) 및 여행과정을 같이 하는 친족에 대한 배상책임
  • 5. 피보험자가 소유, 사용 또는 관리하는 재물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그 재물에 대하여 정당한 권리를 가지는 사람에게 부담하는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단, 호텔의 객실이나 객실내의 동산에 끼치는 손해에 대해서는 이와 같지 아니합니다.)
  • 6. 피보험자 또는 피보험자의 지시에 따른 폭행 또는 구타로 인한 배상책임
  • 7. 항공기, 선박, 차량(원동력이 인력에 의한 것은 제외합니다.), 총기(공기종은 제외합니다.)의 소유, 사용, 관리로 인한 배상책임
휴대품 손해
  • 통화, 유가증권, 인지, 우표, 신용카드, 쿠폰, 항공권, 여권 등 이와 비슷한 것
  • 원고, 설계서, 도안, 물건의 원본, 모형, 증서, 장부, 금형, 목형, 소프트웨어 및 이와 비슷한 것
  • 선박 또는 자동차(3륜차, 2륜차 보험)
  • 동물, 식물
  • 산악등반이나 탐험 등에 필요한 용구
  • 의치, 의수족, 콘택트렌즈
  • 1.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
  • 2. 피보험자와 여행을 같이하는 친족 또는 고용인이 고의로 일으킨 손해
  • 3. 압류, 징발, 몰수, 파괴 등 국가 또는 공공기관의 공권력 행사
  • 4. 보험목적의 흠으로 생긴 손해
  • 5. 보험의 목적의 자연소모, 녹, 곰팡이, 변질, 변색 등과 쥐나 벌레로 인한 손해
  • 6. 단순한 외관상의 손해로 기능에는 지장이 없는 손해
  • 7. 보험의 목적인 액체의 유출
  • 8. 보험의 목적의 방치 또는 분실
보상하지 않는 손해
보상하지 않는 손해 - KB
구분 사유
공통
  • 피보험자, 보험수익자, 계약자의 고의
  • 피보험자의 임신, 출산, 산후기
  • 전쟁, 외국의 무력행사, 혁명, 내란, 사변, 폭동
  • 전문등반, 글라이더 조종,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 행글라이딩
  • 모터보트, 자동차 또는 오토바이에 의한 경기, 시범, 흥행 또는 시운전
  • 선박승무원, 어부, 사공 그 밖에 선박에 탑승하는 것을 직무로 하는 사람이 직무상 선박에 탑승하고 있는 동안
배상책임
  • 지진, 분화, 해일 또는 이와 비슷한 천재지변
  • 핵연료 물질 또는 이로 인해 오염된 물질의 방사성, 폭발성 또는 그 밖의 유해한 특성에 의한 사고
  • 방사선을 쬐는 것 또는 방사능 오염
  • 피보험자의 직무수행을 직접적인 원인으로 하는 배상책임
  • 피보험자와 타인간에 손해배상에 관한 약정에 의해 가중된 배상책임
  • 피보험자와 세대를 같이 하는 친족(민법 제 777조 규정의 범위) 및 여행과정을 같이 하는 친족에 대한 배상책임
  • 피보험자가 소유, 사용 또는 관리하는 재물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그 재물에 대하여 정단한 권리를 가진 사람들에게 부담하는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
  • 피보험자의 심싱상실로 인한 배상책임
  • 항공기, 선박, 차량, 총기의 소유, 사용 또는 관리로 인한 배상책임
휴대품 손해
  • 통화, 유가증권, 인지, 우표, 신용카드, 쿠폰, 항공권, 여권 등 이와 비슷한 것
  • 원고, 설계서, 도안, 물건의 원본, 모형, 증서, 장부, 금형(쇠틀), 목형(나무틀), 소프트웨어 및 이와 비슷한 것
  • 선박 또는 자동차(자동3륜차, 자동2륜차 포함), 산악 등반이나 탐험 등에 필요한 용구, 동물, 식물
  • 의치, 의수족, 콘택트렌즈 및 이와 유사한 신체보조장구
  • 지진, 분화, 해일 또는 이와 비슷한 천재지변
  • 핵연료 물질 또는 이로 인해 오염된 물질의 방사성, 폭발성 또는 그 밖의 유해한 특성에 의한 사고
  • 방사선을 쬐는 것 또는 방사능 오염
  • 피보험자, 보험수익자, 계약자의 중대한 과실로 인한 휴대품 손해
  • 피보험자와 여행을 같이 하는 친족 또는 고용인이 고의로 일으킨 손해
  • 압류, 징발, 몰수, 파괴 등 국가 또는 공공기관의 공권력 행사
  • 휴대품의 자연소모, 녹, 곰팜이, 변질, 변색 혹은 쥐나 벌레로 인한 손해
  • 단순한 외관상의 손해로 기능에는 지장이 없는 손해
  • 방치 또는 분실
영문증명서 신청

※ 여권에 기재된 영문이름을 기재해 주세요.

영문증명서 출력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SK엠앤서비스㈜(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인터넷/모바일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보험토탈케어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① 홈페이지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모바일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②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말하며, 약관에 동의한 고객은 회원이 된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전자우편 주소),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②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④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이용)

  1. ① 회사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 보험상품에 대한 정보의 제공 및 보험 계약의 중개
    • 2. 보험료 산출서비스
    • 3. 보험 진단서비스
    • 4. 보험 추천서비스
    • 5. 보험 계약관리서비스
    • 6. 고객혜택제공
    • 7.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② 회사는 불가피한 사정이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단,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④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 및 시간에 대해서는 예외 적용 합니다.
  5. ⑤ 회사는 시스템 등의 보수, 점검, 교체, 시스템의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 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6. ⑥ 회사는 ⑤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회원 관리)

  1.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2.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④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6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홈페이지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3. 다른 사람의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4.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제7조(회원에 대한 통지)

  1. ①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8조(전자금융거래 이용 신청)

회사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자금융거래 이용 신청을 하셔야 하며, 신청하는 방법은 다음의 절차에 의하여야 합니다.

  • 1. 본 약관에 동의
  • 2. 최초 이용 시 전자금융거래이용약관 동의
  • 3. 주민등록번호 및 성명 제공을 통한 실명인증 확인
  • 4. 보험상품 및 서비스 제공시 요구하는 항목 입력
  • 5. 공인인증서, 신용카드 등에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른 결제

제9조(개인정보보호)

  1.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시 서비스 이용상의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하는 정보 항목에 대해서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③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다음 각 호의 목적 이외에는 제공, 이용할 수 없습니다.
    • 1. 관련 법률상의 근거에 따른 제공, 이용
    •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제공, 이용
    • 3. 통계작성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의 개인정보 제공, 이용
  4. ④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5. 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분실, 도난, 유출, 변조되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집니다.
  6. ⑥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7. ⑦ 기타 홈페이지 이용시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준하여 적용됩니다.

제10조(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1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 2.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4. 회사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5. 회사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②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3조(분쟁해결)

  1.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홈페이지 내 연락처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2.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 드립니다.

제14조(재판권 및 준거법)

  1.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8월 1일부터 시행한다.

개인정보처리방침

SK엠앤서비스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함)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용자께서 제공한 모든 정보는 철저히 보호하도록 하여 이용자께서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제1의 운영원칙으로 삼아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명시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이용자께서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는지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
  • 2.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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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9. 온라인 맞춤형 광고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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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 12. 개인정보관련 불만처리
  • 1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14.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

  1. ① 회사는 아래의 목적에 따라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필수]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 - 필수
목적 개인정보 항목 보유기간
보험 가입/ 청약 취소 주민등록번호 보험 가입 시 보험사 제공 후 7일후 삭제
성명, 법정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여행지, 출발일, 귀국일, 여행목적, 보험상품플랜, 가입자(성명, 법정생년월일, 성별)
* 동반인의 경우 성명(실명), 법정생년월일, 성별 수집
보험기간(귀국일) 후 1년간 보관(이벤트 기간 내 가입자는 추첨시까지 보관)
(이벤트 기간 대상자의 정보는 아래 “이벤트 진행”에 따라 보관)
단,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의무가 있으면 해당 기간 동안 보존
SMS인증 휴대전화번호 본인인증 후 즉시 삭제
고객문의 응대
(증명서 발급 등)
성명, 법정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여행지, 출발일, 귀국일, 여행목적, 보험상품플랜
(영문 증명서 요청 시, 여권상 영문성명 수집)
보험기간(귀국일) 후 1년간 보관
단,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의무가 있으면 해당 기간 동안 보존
이벤트 진행
(모바일 상품권 지급 등)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1. 추첨 대기 시 : 추첨일까지 보관
2. 이벤트 당첨시 : 고객 응대를 위해 당첨 발표 후 6개월 보관
3. 이벤트 미당첨시 : 고객 응대를 위해 당첨 발표 후 7일 보관
단,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의무가 있으면 해당 기간 동안 보존
회사 상품/서비스의 이용실적 정보 통계/분석 및 1:1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 거래사실 부인방지,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 이용의 연속성 유지, 거래시스템의 안전성 확보 수집된 필수항목 보험기간(귀국일) 후 1년간 보관. 단,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의무가 있으면 해당 기간 동안 보존

[선택]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 - 선택
목적 개인정보 항목 보유기간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서비스 또는 기타 타사, 제휴사가 제공하는 상품/서비스의 판매, 정보제공, 홍보, 가입권유 활동(쿠폰발송 등 판촉광고 포함), 리서치(고객설문/시장조사 및 고객만족도 조사), 제반 이벤트/프로모션 활동(사은행사, 판촉행사 등), 회사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이용실적 정보 분석 및 활용, 포인트 적립
※ 전자우편(E-mail)/우편물(DM)/문자메시지(SMS)/대면접촉/텔레마케팅(전화) 등을 활용

[제휴분야]
① 보험: 라이나생명/신한생명/동양생명/흥국생명/미래에셋생명/메트라이프생명/삼성생명/교보생명/한화생명/동부생명/AIA생명/현대라이프/우리아비바생명/메리츠화재/동부화재/삼성화재/한화손해보험/흥국화재/LIG손해보험/현대해상화재보험/롯데손해보험/에이스손해보험/MG손해보험 등 생명/손해보험 전 업계의 보험상품(회사가 보험대리점 자격으로 행하는 보험상품 소개 및 판매 포함)
② 데이터 쿠폰, 기프티콘, 통신기기/통신상품, 패션의류, 잡화/화장품(보석 등), 식품/유아/아동, 전자/가전제품, 자동차/차량용품, 렌탈상품(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가구/침구/생활/건강(꽃배달, 악기 등), 도서/음반, 공연/영화/경기, 레져/스포츠 용품, 웨딩상품, 회원권/상품권, 온라인컨텐츠(교육, 소프트웨어, 음원파일 등), 의료기기/의료, 신용카드/증권/은행/결제페이, 항공/호텔/면세점/렌터카/투어,주유/정비, 태아/태교용품/산후조리원/산모 및 육아서비스, 동물병원/PET샵/PET용품/PET서비스를 비롯한 금융, 여행, 산모 및 어린이(태아 포함), PET 등 관련 상품 및 서비스
상품/서비스 이용실적 및 성명,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상기 이용목적 및 고객 민원처리 목적으로 동의일로부터 5년간 보관 후 파기(동의철회 요청시 동의철회 요청일까지)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거래 관련 권리의무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법령이 정한 기간 또는 아래에서 정한 기간 동안 고객의 거래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1.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법)
  •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법)
  • 3. 이용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법)
  • 4. 기타 고객의 동의를 득한 경우: 동의를 득한 기간까지
  1. ②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으로 한정되며, 고객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종교, 사상, 출신지,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2.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기록과 접속 빈도 분석, 통계,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해 비식별화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3. ④ 해외여행자보험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선택항목 수집에 동의하지 않아도 해외여행자보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회사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 또는 스마트폰 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본인 확인 등의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3.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파기절차: 이용자가 기재한 개인정보는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저장된 후 삭제되거나 파기됩니다.
    2. 2. 파기방법: 서비스이용 신청서 등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4.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①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동반자로써의 여행자보험 가입을 위한 정보로서만 수집되어 제공되며, 이외의 경우에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2. ②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 거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③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 동의철회를 위해서는 개인정보 사업책임자 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4. ④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5. 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5.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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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개인정보 위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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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 위탁업체]

개인정보 처리 위탁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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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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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 보험료 산출, 해외여행보험 가입, 계약 관리(가입 확인을 위한 SMS, 이메일 발송 등) 성명,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여행지, 출발일, 귀국일, 여행목적, 보험상품플랜, 가입자(성명, 주민등록번호) 관계법령에 따라서 이용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1.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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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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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동의 철회 등 처리정지

  1.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정정 요구에 대하여 회사는 해당 내용에 대해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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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③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등의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요청 접수(아래 방법 참고) →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 확인 → 요구사항 조치 → 처리결과 안내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등의 접수 방법]

  • 1. 이메일 접수: shurook@sk.com로 메일
  • 2. 전화 접수: 02-6323-9516(고객센터)

9. 온라인 맞춤형 광고 서비스

회사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사업자가 행태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1. ① 행태정보를 수집ㆍ처리하는 광고 사업자 : ㈜와이더플래닛
  2. ② 행태정보 수집 방법 : 이용자가 사이트를 방문할 때 자동 수집 및 전송

10.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cookie)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사업자가 행태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1. ① 회사는 회원님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회원님의 컴퓨터 브라우저 및 휴대폰(인터넷익스플로러 등)으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로서 회원님이 웹사이트에 본인 인증을 통해 접속하면 회원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회원님의 추가정보를 회원님의 컴퓨터에서 찾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이러한 쿠키 정보는 회원님께 유용하고 보다 편리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되게 됩니다.
  2. ② 그러나 쿠키 정보는 회원님의 컴퓨터를 식별할 수는 있지만 회원 개개인을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3. ③ 회원님은 쿠키에 대한 사용여부를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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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폰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광고] >[광고 추적 제한] 활성화

11.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1.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1.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라도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되고 있습니다.
    • 2.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저장하고 처리하는 시스템은 방화벽과 침입탐지시스템을 통하여 보호되며 24시간 감시를 통하여 외부로부터의 위협에 대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 3.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저장하고 처리하는 시스템은 자동으로 갱신되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에 보호되고 있습니다.
  2. ②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1.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2. 임직원이 업무를 함에 있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지켜야 할 사내규정을 마련하여 준수하고 있습니다.
    • 3. 임직원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기 이전에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사내규정에 대한 이행사항 및 준수여부를 감시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4. 임직원의 개인정보보호 의식 고취를 위한 정기적인 개인정보보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5.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즉각 고객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을 강구할 것입니다.
  3. ③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개인정보관련 불만처리

  1. ① 회사가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지키지 않는다고 판단되시면, 아래 ‘1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개인정보 사업담당자에게 알려주십시오. 지적하신 문제를 조속히 확인하고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조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2. ② 또한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국번없이) 118 - URL: http://privacy.kisa.or.kr
    • 개인정보 분쟁조정 위원회 - 전화: 1833-6972 - URL: http://kopico.go.kr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1301, cid@spo.go.kr (http://spo.go.kr)
    •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 (국번없이)182 (https://ecrm.cyber.go.kr/minwon/main)

1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 총괄책임자 개인정보보호 관리담당자 개인정보보호 사업담당자
성명 : 최성택
소속 : ICT서비스그룹
직책 : 그룹장
이메일 : skmns_privacy@sk.com
전화번호 : 02-6323-9090
성명 : 박정수
소속 : IT/정보보호팀
직책 : 팀장
이메일 : skmns_privacy@sk.com
전화번호 : 02-6323-9090
성명 : 서문성
소속 : 보험플랫폼사업팀
직책 : 팀장
이메일 : sms0524@sk.com
전화번호 : 02-6323-9523

14.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

  1. ①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이벤트 페이지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2. ②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변경이 있을 경우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공지사항을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1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SK엠앤서비스㈜ 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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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회원가입) 성명, 생년월일 / (보험료 산출) 성별, 출발일, 귀국일
  • 개인정보 수집/제공 목적 : SK엠앤서비스 보험 토탈케어서비스 회원가입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회원 탈퇴 시까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필수항목 수집에 동의를 하셔야 하며, 동의 거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체가입규약 동의

제1조 (단체규약 목적)

이 규약은 회사가 회원들을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회원들간 협약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회원자격)

  1. ①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회원은 이 협약의 당사자가 됩니다.
  2. ② 회원의 자격득실 등에 관하여는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단체보험 가입)

  1. ① 회사는 회사를 계약자로, 회원(동행자포함)을 피보험자로 하는 단체보험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동행자포함)은 회사가 회원(동행자포함)을 피보험자로 하는 단체보험을 체결함에 있어 회사가 일괄로 가입하는 방식에 동의합니다.
  3. ③ 회원(동행자포함)은 제1항의 보험계약에 따른 담보항목 및 내용을 회사가 제공하는 범주 내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소정의 절차에 따라 보험 청약을 합니다.
  4. ④ 회원(동행자포함)이 가입하는 단체보험의 보험금 수익자는 사망보험금인 경우에는 피보험자의 법정상속인, 그 외의 경우에는 피보험자 본인으로 합니다.
  5. ⑤ 보험계약에 관한 세부내용은 보험사가 제공하는 보험약관에 따르며 이 규약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회사가 보험사와 약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4조 (기타사항)

  1. ① 회사의 기존 서비스 변경, 새로운 서비스 출시, 법령의 개폐, 회원 요구 등의 사정이 있어 이 규약을 변경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회원들을 위하여 규약을 즉시 변경합니다. 그리고 변경된 규약은 그 즉시 효력을 발합니다.
  2. ② 회사는 규약변경을 위해 필요한 경우 회원들에게 의견을 구할 수 있으며, 회원들은 이에 성실히 응합니다.
  3. ③ 규약변경을 희망하는 회원은 회사에 그 구체적 변경안과 이유를 제시하여 규약변경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는 회사는 전항에 따라 처리합니다.
  4. ④ 회사는 단체보험가입 등 규약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개별적으로 규약적용에 부동의하는지 의견을 구합니다. 이 때 규약에 부동의하는 회원은 해당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보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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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시행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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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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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첨자 발송 혜택
2019년 5월 22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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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여행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회원탈퇴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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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보험계약자를 SK엠앤서비스㈜ 로, 피보험자 및 수익자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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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집항목: T멤버십 카드번호, 휴대폰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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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유 및 이용기간: 고객응대를 위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3개월 보관
  • 제공받는자 : 11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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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집이용목적 : 경품 혜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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